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

AS

AS

게시판 상세
제목 무선마이크as
작성자 (ip:)
  • 작성일 2019-04-18 10:55:5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5
평점 0점

※수리 보내시기 전 꼭! 확인해주세요※

■충전 이상의 경우☞ 사용중인 충전기가 화인에스앤씨에서 구매하신 정품 충전기가 맞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FINE 로고 혹은 '화인에스앤씨' 확인)

■본체 LED가 깜빡거리며 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 페어링(앰프와 마이크의 짝을 지어주는 것)이 정상적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본체 LED가 정상점등 되어있음에도 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 마이크와 본체의 볼륨이 적당하게 조절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잡음이 발생하는 경우☞ 무선 전자기기는 주변 전파의 영향(전파혼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중인 마이크의 채널(마이크 화면에 표시된 숫자)을 바꾸시고 다시 페어링 한 뒤 같은 증상이 반복되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전파혼신의 경우 기존 채널과 인접하지 않은 채널로 바꿔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예. 기존CH.70에서 잡음 발생시 90번대 혹은 50번대의 채널로 변경)
충전기에 연결한 채로 사용하실 때도 잡음발생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충전기는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만 사용해주세요.

■하울링(마이크와 스피커가 가까워질시 삑-하는 소리발생)현상이 있는 경우☞ 전원을 켜실때 볼륨을 낮게 조절하신 후 켜주시면 됩니다. 더 큰 볼륨을 원하실 경우 마이크의 볼륨을 우선 줄이신 뒤 앰프 볼륨을 충분히 키우시고 거리가 확보된 후에 마이크의 볼륨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마이크 전원이 스스로 꺼지는 경우☞ 배터리절약기능으로 일정시간동안(5~10분 가량) 아무런 신호가 전달되지 않으면 절전을 위해 전원이 꺼집니다. 전원버튼을 가볍게 눌러 다시 켜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위의 사항을 확인하신 뒤에도 문제증상이 계속되는 경우 화인에스앤씨 본사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수리 안내드립니다.
문제의 정확한 원인 확인 및 점검수리를 위하여, 보내실때 사용중인 제품의 구성품을 최대한 모두 보내주세요.(본체 및 마이크, 수신기, 충전기, 외부마이크 등)
보내실 때는 제품이 배송중 충격으로 파손되지 않게끔 포장하신 뒤
①성함 ②연락처 ③증상 및 문의사항 ④추가구매 및 묶음배송 원하시는 상품명(필요시)
을 적어 동봉하신 후 택배로 부쳐주시면 됩니다.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신로 220 knk디지털타워 1309호 화인에스앤씨 AS실



견적의 경우 본사로 물건이 들어온 뒤 점검을 진행하며 안내됩니다.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업무시간: 평일 10:00~13:00, 14:00~18:00
본사: 1544-1432
AS실: 010-8559-1432
카카오톡ID: finesnc


 [ Original Message ]
충전이 안돼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